트러스트 무용단

트러스트 무용단 단원소개

ABOUT Trust Dance Theatre Members

단원 소개

트러스트 무용단 단원을 소개합니다

트러스트무용단원

권예진

한국 베이스 프리랜서 무용가. 트러스트 무용단 활동 이후 독일 University of Music and Performing Arts (HfMDK) 에서 무용과 학사과정을 이수하였고, The Forsythe Company 연수단원으로 있었다. 대표적으로 Katie Duck, Ted Stoffer, Yuval Pick, Jean-Guilliaume Weis, Ilona Pászthy 등 유럽에서 활동중인 예술가들과 함께 작업하였고 2013년 이후 독일, 폴란드, 룩셈부르크, 벨기에, 한국 등의 국가에서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들과 협업창작활동을 이루고 있다.

트러스트무용단원

성종택

<흙 빚는 노인>을 연출하였고, <자유에 대하여><계보학적 탐구>에 출연하였다.

트러스트무용단원

이형우

미추연극학교과정 수료 후 극단미추의 배우로 연극작업을 했으며, 이 후 상명대학교에서 무용을 전공했다. 지금은 무용수 및 안무가이자 연극, 오페라 등 다른 장르에서도 움직임으로 협업을 해나가고 있다. 개인 작품으로는 <달과 노인><골방project-습작><춤추는 브레멘 음악대><부녀지간><고물상> 등이 있다.

트러스트무용단원

정다인

한국 베이스 무용가이자 교육가이다. 서울 문화 예술대학교 무용과 학사과정 이수 및 국민대학교 공연영상학과 석사과 정을 수학하고 있다. <메밀 꽃 필 무렵><나, 너 우리> 등의 공연을 다양한 예술가들과 함께 활동하였으며, 나가노 국제 콩쿨 예선 3위, 한국 무용 협회 현대무용 단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현재 트러스트 다수 공연 참여 및 예술교육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